시네머신 게임개발할 때 직접 스크립트로 카메라 수치를 조정하지않고 컴포시네머신 게임개발할 때 직접 스크립트로 카메라 수치를 조정하지않고 컴
Brain Camera 하나에 Virtual Camera를 여러개를 두어
Brain Camera로 virtual Camera들을 전환한다. 각각 다른 카메라들 전환
Virtual Camera (가상 카메라)
: 가장 기본이 되는 카메라로, 자유롭게 조정하여 활용이 가능하다.
시네머신 게임개발할 때 직접 스크립트로 카메라 수치를 조정하지않고 컴포시네머신 게임개발할 때 직접 스크립트로 카메라 수치를 조정하지않고 컴
Brain Camera 하나에 Virtual Camera를 여러개를 두어
Brain Camera로 virtual Camera들을 전환한다. 각각 다른 카메라들 전환
Virtual Camera (가상 카메라)
: 가장 기본이 되는 카메라로, 자유롭게 조정하여 활용이 가능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