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BOJ] 11650. 좌표 정렬하기 - C++

2025. 2. 13. 20:47·Algorithm/BOJ [C++]

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11650

 

 

#include <bits/stdc++.h>
using namespace std;

int main() {

	int N;
	cin >> N;
	vector<pair<int, int>> v(N);
	for (int i = 0; i < N; i++) {
	
		cin >> v[i].first>>v[i].second;
	}

	sort(v.begin(), v.end());

	for (int i = 0; i < N; i++) {
		cout << v[i].first << ' ' << v[i].second << '\n';
	}
}

 

열기준으로 정렬을해야하니까

벡터 안에 pair를 넣어 first,second 기준으로 정렬하게 구현하였다

 

// To do vector, pair사용법 정리

 

참고로 endl 쓰면 시간초과나서 '\n' 써야한다

 

'Algorithm > BOJ [C++]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BOJ] 28702. FizzBuzz - C++  (0) 2025.03.05
[BOJ] 1926. 그림 - C++  (0) 2025.02.16
[BOJ] 2571. 수 정렬하기 2 - C++  (0) 2025.02.15
[BOJ] 11651. 좌표 정렬하기 2 - C++  (0) 2025.02.14
[BOJ] 1181. 단어 정렬 - C++  (0) 2025.02.12
'Algorithm/BOJ [C++]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• [BOJ] 1926. 그림 - C++
  • [BOJ] 2571. 수 정렬하기 2 - C++
  • [BOJ] 11651. 좌표 정렬하기 2 - C++
  • [BOJ] 1181. 단어 정렬 - C++
Xenawn
Xenawn
제넌 게임개발 블로그
  • Xenawn
    Xenawn
    Xenawn
  • 전체
    오늘
    어제
    • 분류 전체보기 (84)
      • Language (24)
        • C++ (4)
        • C# (20)
      • Game Engine (32)
        • Unity (19)
        • Unity API (1)
        • Game Project (12)
      • Git (2)
      • Algorithm (16)
        • BOJ [C++] (15)
  • 블로그 메뉴

    • 홈
    • 태그
    • 방명록
  • 링크

  • 공지사항

  • 인기 글

  • 태그

    문자열 보간
    게임개발
    백준
    1181
    c#
    headbob
    리스트
    FizzBuzz
    클래스
    C++
    알고리즘
    Unity
    유니티
    걸음fps
    내일배움캠프
    FPS
    BOJ
    프로퍼티
    프레임
    포션
    스파르타내일배움캠프 #스파르타내일배움캠프til
    배열
    블랙잭
    객체
    string format
    카메라 움직임
    POTION
    CPP
    fps cam
  • 최근 댓글

  • 최근 글

  • hELLO· Designed By정상우.v4.10.3
Xenawn
[BOJ] 11650. 좌표 정렬하기 - C++
상단으로

티스토리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