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BOJ] 2571. 수 정렬하기 2 - C++

2025. 2. 15. 12:52·Algorithm/BOJ [C++]

 

#include <bits/stdc++.h>
using namespace std;

int main()
{
	int n;
	cin >> n;
	vector<int> v(n);

	for (int i = 0; i < n; i++) {
		cin >> v[i];
	}

	sort(v.begin(), v.end());


	for (int i = 0; i < n; i++) {
		cout << v[i]<<'\n';

	}

}

 

 

벡터를 선언하여 초기화 후

sort()함수를 적절히 써주기만 하면 된다.

'Algorithm > BOJ [C++]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BOJ] 28702. FizzBuzz - C++  (0) 2025.03.05
[BOJ] 1926. 그림 - C++  (0) 2025.02.16
[BOJ] 11651. 좌표 정렬하기 2 - C++  (0) 2025.02.14
[BOJ] 11650. 좌표 정렬하기 - C++  (0) 2025.02.13
[BOJ] 1181. 단어 정렬 - C++  (0) 2025.02.12
'Algorithm/BOJ [C++]' 카테고리의 다른 글
  • [BOJ] 28702. FizzBuzz - C++
  • [BOJ] 1926. 그림 - C++
  • [BOJ] 11651. 좌표 정렬하기 2 - C++
  • [BOJ] 11650. 좌표 정렬하기 - C++
Xenawn
Xenawn
제넌 게임개발 블로그
  • Xenawn
    Xenawn
    Xenawn
  • 전체
    오늘
    어제
    • 분류 전체보기 (84) N
      • Language (24)
        • C++ (4)
        • C# (20)
      • Game Engine (32)
        • Unity (19)
        • Unity API (1)
        • Game Project (12)
      • Git (2)
      • Algorithm (16) N
        • BOJ [C++] (15) N
  • 블로그 메뉴

    • 홈
    • 태그
    • 방명록
  • 링크

  • 공지사항

  • 인기 글

  • 태그

    POTION
    포션
    headbob
    알고리즘
    1181
    Unity
    걸음fps
    블랙잭
    C++
    게임개발
    프로퍼티
    string format
    카메라 움직임
    스파르타내일배움캠프 #스파르타내일배움캠프til
    리스트
    프레임
    클래스
    백준
    c#
    배열
    FizzBuzz
    fps cam
    BOJ
    CPP
    객체
    유니티
    내일배움캠프
    FPS
    문자열 보간
  • 최근 댓글

  • 최근 글

  • hELLO· Designed By정상우.v4.10.3
Xenawn
[BOJ] 2571. 수 정렬하기 2 - C++
상단으로

티스토리툴바